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6:56

    >


    ​ 며칠 전 왓챠 플레이로 등록된 HBO,<빅 리틀 라이즈 시즌 1>. 리언 모리아티의 소설이 원작이었다 2017년에 방영되면서 리즈 위더스푼, 니콜 키드먼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고 화제가 된 작품이었다 그렇지 않아도 니콜 키드먼에 빠져있기 때문에 스트리밍이 시작되자마자 주저없이 보기 시작했어요.​ 총 7부작으로 구성된 이 작품 거리낌의 학교에 입학한 아이를 둔 학부모들이 주인공이었다 1편에서는 오리엔테이션 날의 모습이 그려지는데, 워킹 맘 레쟈싱타의 딸 아마 베라가 집에서 온 싱글 맘 제인의 아들인 자신에게 목이 졸렸다며 문제가 시작된다. 그러나 1회씩 반복될수록 거짓 없는 문제는 아이가 아니라 어른들에 있다고 통보하고"기부 파티의 일본에 누군가가 수다"라는 미스터리가 하나씩 가까워지다.여성연대에 관한 발언이다. 마델레인, 셀레스틴, 제인, 레저신타, 보니. 그들이 남자가 일으키는 폭력으로부터(일반화할 수는 없지만 굳이 말하자면. 그러나 이렇게 내용할 수 없는 것은 또 무엇인가?) 스스로를, 서로를 지키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초반 다음은 심드렁하게 쳐다보고 4회부터 본격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했다, 마지막 7편에서는 자신도 모르게 주인공들과 한 팀이 되어 버린 자의인 발견했습니다.단연 웰메이드의 작품이었다 초반의 사소한 신경전에서 점차 드러나는 각각의 사정, 생각, 모든 응축된 것이 튕겨져 버린 최종화까지, 흐름이 일품이었습니다.게다가 정 내용, 마지막 실마리를 아주 조금씩 던져서 미스터리를 높이는 방법 또한 탁월했습니다. 특히 감각적인 '소리악'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제인의 시각으로 보이는 장면 때 소리 소거를 사용하는 방식은 충격적이다.셀레스틴 역의 니콜 키드먼과 보니 역의 조애 크라비츠가 인상적이었다. 두 배우의 캐릭터가 특히 매력적으로 그려져 감정이 격해지는 것 같다. 물론, 리즈. 위더스푼의 마들렌이 훌륭할 정도로 훌륭했다


    "+)"조에·크라비츠의 "스타 하나"가 인상적이여서 검색중에 찾아낸 커버 스토리.그녀의 몸에 새겨진 문신은 정말 멋지다.https://www.instyle.com/celebrity/zoe-kravitz-cover-story


    ​​​​


    >


    저도 이 티셔츠를 사고 싶은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