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꼭지점댄스music YMCA음악 디스코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음악Macho Man,Y.M.C.A,In the Navy,Can't Stop the Music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0:10

    "Macho Man","Y.M.C.A","In the Navy","Can't Stop the Music"등 하나 970년대 후반에 유행했던 디스코 소뮤직을 히트시킨 전형적인 디스코 그룹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는 하나 977년에 유명한 디스코 프로듀서(Jacques Morali)주작 도덕 리는 알렉산더 방어 루리(Alexander Briley), 랜디 존스(Randy Jones), 데이비드 포드(David Hodo)글렌 휴즈(Glen Hughes), 빅터 윌리스(Victor Willis)6명의 보컬을 모집하고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을 창당했고 그들 각각은인디언, 카우보이 폭주족, 군인, 경찰관, 공사장 인부 등 이색 캐릭터를 연기했다.디스코 소뮤직이 주류였던 하나 977년 이들 또 디스코 소뮤직을 가지고 팝 시장에 뛰어들었다. 필 하트(Phill Hurtt)와 피터 화이트헤드(Peter Whitehead)가 이들의 곡을 다소 음치했지만 곡의 가사는 그때 게이들의 삶에 희망을 불어넣는 스토리였다.하나 977년 이들은[San Fransico(You got me)]을 1싱글로 영국에서 데뷔했습니다. 뉴욕에서 결성된 밴드였음에도 불구하고, 그 파격적인 스타일에서, 타국에서 가장 빨리 시험 무대를 가진 것이다. 영국에서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은 그들은 오메리카우에 곤덱와 하나 978년부터 히트 곡을 발표하기 시작한다. 과장된 모습의 그들이었지만 친근한 멜로디와 흥겨운 리듬은 처소음을 예정했던 게이들의 호응만을 얻은 것이 아니라 먼 한국이라는 과인라에서도 큰 유행을 이끌어낸 것이었다. 'Machoman', 'Y.M.C.A.('게이들이여 우리 #YMCA 클럽에 모여 신과 놀아봅시다.")라는 가사를 다소 음량을 내고 있는 이 곡, 또 농구장, 야구장 등에서 응원곡으로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다. 예찬가에 맞춰 그 많은 관객들이 하나같이 응원하는 모습은 관심있는 부분입니다. 또 차트 2위까지 올랐다.)'In the navy'가 차트 30위까지 오른 곡으로, 국내에서도 80년대 여성 듀오로 번안되고 그때 큰 사랑을 받았다.) 세계적으로 히트시킨 이들의 디스코는 비지즈(Bee Gees)식 디스코와 차별되는 부분이 있었다. R&B, 소울(Soul), 펑크(Funk)의 혼합을 시도한 점이었다. 단순한 리듬만으로 전개되는 디스코였지만, 그들의 디스코에는 R&B로 느껴지는 멜로디와 부드러움이 있었다. 답답한 외모와 캐릭터를 갖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시장을 좌지우지할 수 있었던 요인을 이 부분에서 찾을 수 있다.빅터 윌리스(Victor Willis)의 자리에 레이 심슨(Ray Simpson)이 들어섰고, 그가 다시 마일스 제이에(Miles Jaye)로 교체됐지만 당분간 성공은 계속됐다. 하나 979년'Go west'(펫 샵 보이즈(Pet Shop Boys)로 리메이크되고 다시 큰 성공을 거뒀다.)하나 980년'Can't stop the뮤직'을 잇달아 히트시킨 것 이다니다. 그러나 두 싱글의 히트 이후 이들의 유행은 급격히 떨어진다. 디스코 밴드로서의 시대적 한계를 극복하지 못한 이들은 다음의 록(Rock)적인 요소를 가미하는 등의 노력을 보였으나 전체 실패했고, 현재 마지막으로 들어온 마일스 제이에(Miles Jaye)가 솔로 뮤지션으로 활동하는 것 외에는 별다른 소음악적 활동이 없는 상태다.


    >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2번째 스튜디오 앨범입니다.첫 978년 발매된 앨범[Macho Man]입니다.


    가사를 찾아보면 알겠지만 육체에 관련된 남자의 로망으로 뭉친 가사가 게이 음악이라 소견하면 조금 부담스러울 정도죠.www.


    >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3번째 스튜디오 앨범입니다.1978년 발매된 앨범[Cruisin'입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이움액로의 것 나쁘지 않다는 것은 2006년 강한지, 월드컵을 앞둔 김수로 씨가 나쁘지 않아 대학생 시절 이 음악에 의해서 춘 꼭지점 댄스를 추었는데요...역시 트로트 가수 이 박사···.음악도...원숭이도 나쁘지 않고 춤도 추는거야...ᄏᄏ


    >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의 4번째 스튜디오 앨범입니다.1979년 발매된 앨범[Go West]이다.이 앨범의 제목인 "Go West"라는 네 번째 곡은 앞으로 샘샵 보이스라는 미국 그룹이 리메이크를 하면서 대유행이 되었습니다.원곡은 개인적으로 별로니까.기회가 된다면 찾아서 들어봐요.


    >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6번째 스튜디오 앨범입니다.하나 980년 발매한 엘보우[Can't Stop the Music]이다.


    이움액눙 동일한 제목의 1980년 오메리카뮤ー지칼 코미디 영화 OST에도 저 왔 옷움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