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최아이 5편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0:54

    >


    이웃 여러분! 요즘 저희 과인라에게 좋은 소식이 있었죠?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했습니다.사실 개인적으로 취미가 무비라서.. 저도 가슴이 벅차고 감동했어요.늦은 시간인데도 가끔을 보고 환호를 질렀어요. 체체체체고...


    >


    요즘 외출이 무서워서. 외식이 무서워 가끔 남는대로 내가 놓친 걸작을 찾아서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한번 가입하면 빠질 수가 없어서 핸드폰으로도 매일 찾아보고....역시 봤지만 여운이 많이 남는건 다시 보고 반복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이웃을 위해 설렘 가득한 하이틴 영화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개인적인 멋이 있습니다만, 전반적으로 오랫동안 구전되고 있는 작품이므로, 별표를 붙여주세요! 잠깐! 보자마자 영화의 주인공이 될거야


    >


    첫번째 Netflix Highteen 영화 추천 하나) 쿠루리스


    >


    개봉 한 996년 7월 20하나의 출연 배우:알리시아 실버 스톤, 폴 러드, 스테이시 대시, 브리트니 머피


    >


    카드키스로 유명한 작품이고 하이틴뮤비에서는 빠질 수 없을 정도로 유명해서 첫 번째로 꼽았습니다. 저도 이때 어렸기 때문에 바로 당시엔 볼 수 없었지만, 세월이 안 지난줄 알고 요즘 봐도 그렇게 촌스럽지 않고 사랑스러워서 가득했어요.아마 트렌드는 돌기 때문인지 입었던 패션도 꽤 센스 있고 예쁜 것이 많을 것입니다.​ ​ ​ 두번째 2)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 공개 1999년 3월 31최초 배우:히스 레저, 줄리아 나쁘지 않아 스타초스, 조지프 고든 레빗, 라리사 올레이니크


    >


    >


    명배우입니다. 히스레저의 젊은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는 작품으로 여주인공을 위해 무엇이든 해주는 마소음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특히 엄격한 아버지 때문에 제대로 연애도 하지 못한 유행만점 여학생이 먼저 연애를 시작하면서 마소음이 변하니 치열한 연애작전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 ​ 세번째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3)프린세스 다이어리 개봉 2001년 9월 28하나 배우:앤 해서웨이, 헤언 타조, 헥타ー엘리죠은도, 맨디 무어


    >


    후편까지 제작될 정도로 유행가가 많았던 작품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공주가 된다면?? 정말 뻔한것 같지만 그래도 소녀들의 마소리를 심쿵하게 만들었어~ 다시 봐도 재미있는 영화야 후후후.


    >


    ​ 네번째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4)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공개 20하나 8년 8월 하나 7개의 배우:노아 센티 네오, 라나프지앙, 콘도르, 저널 팰리스, 나쁜 없다 캐스카드


    >


    고전에서 현대로 넘어옵니다. 이렇게 정하기도 쉽지 않네요. 예고편만 보고정말 기억에 남았나요, 오리지널 영화에서 현재 2까지 제작된 상태인데 달달함 말 왕을 조망하고 싶다면 꼭 기억하고 두어야 합니다


    >


    요즘 새벽에 잠이 안 올 때 모바일로 다시 보는 걸로 몇 번 봐도 화면이 과도한 대사가 너무 좋더라구요."​ ​ 다섯번째의 마지막에 5)새 부스 개봉 20일 8년 5월 하루에 배우 제이콥 엘 로디, 죠이 킹 조엘 코토우니, 몰리링와ー루도


    >


    베리 리키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노려서는 안 되는 사람과 1 입을 맞춘 여주인공, 정말 여기서 오래도록 지역에 많이 등장하는 깨알 명대사가 있습니다


    >


    뭐랄까...자아신고 자신면 이불킥 할것 같은 대사인데... 그래도 완전 제가 여주인공이 되어..저는 원작은 읽지 못했지만, 이것을 보고 궁금해서 책까지 읽고 싶습니다. ~​ ​ 여기까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총 5개 소개하고 줬는데, 인터넷. 플.릭.수에소복불복이라는 스토리도 있지만, 이것만은 후회없죠?사실, 금, 주옥의 명대사와 또 제가 본 없는 것도 많기 때문에 재차 보고 싶은 것도 많고 아직 ing중인 것도 많고 해안에 2편 3편을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번 주에는 비도 많이 온다는데 따뜻하게 이불 덮고 한 편씩 쳐보세요. 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