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쁘지않아운서 프로필사진 스튜디오 비교 by 쌤 스튜디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7:37

    현직 아나운서들이 가다 선생님 스튜디오 제가 아나운서를 준비하기 전부터 이용한 선생님 스튜디오입니다!선생님의 결혼식이 2015년 12월에 있었지만 서로 초청해서 축하할 정도로 친해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스튜디오는 내가 편하게 연락해서 촬영하러 가는 길이에요.이번에도 작년에 한국경제 시험을 보고 방문해서 사진한장 찍고 데일리 TV를 그만두고 나서도 사진을 찍었습니다.


    >


    >


    긴머리 자르고 처음 찍은 프로필 사진 메이크업. 이화여대 잇츠메이크업 의상. 더클래스 자켓 스튜디오 선생님 스튜디오 사진으로 바꿔서 농협 사내방송도 붙었어요!


     


    >


    선생님인 스튜디오/타스타지오 가격 한 0~20/40~50의 의상 구비 O/O포즈 가이드 O/X의 합격률 80~90%/60~70퍼센트의 위치, 도곡동 메컵/머리 출장 가능(반응, 가지각색이다. 값이 싸서 부담이 없다=제가 선생님 스튜디오, 비비드 스튜디오, 화이트 스튜디오 등 많은 곳에서 찍었는데 선생님 스튜디오가 다른 스튜디오보다 쌉니다.선뜻 가1장을 찍어도 결과 만족할 수 있는 곳.


    >


    포스팅의 스트리운 제 경험을 토대로 솔직하게 느낀 점을 쓰는 것입니다.2. 일의 프로필 사진에서 좋은 곳 구리코 가장 좋은 점이 포즈 가이드를 하고 주세요. 제 아내 sound의 프로필 사진을 찍으러 가서 아. 음. 것도 몰랐는데, 선생님이 아래과 아래과 남을 가르치셔서 깨끗이 죄인의 포즈를 가르쳤고, 사이가 좋던데요.



    >


    3. 단점도 있겠지요 메이 컵/머리 선생님 스튜디오에서 받은 적은 없지만 주위의 만족도는 제각각이었어요.반신반의하면 직접 받아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남들과 비교해서 아쉬운 점은 사진 톤이 어두운 것?! 다른 스튜디오들도 다 톤보정을 하지만, 정 선생님과 함께 수정할 때 일부러 더 밝은 톤으로 해 달라, 좀 따뜻한 느낌으로 해 달라 등 미리 요구사항을 제시합니다.그러면 다 맞춰주고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대요.


    >


    >


    프로필 사진을 여러 번 찍으면 허락하는 표정, 예쁜 사진 톤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모델이나 프로필 사진 촬영으로 몇번이나 찍는것도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선생님 스튜디오는 현직 아나운서도 계속 찾고 있고 저도 계속 찾고 있습니다.+의 결혼식 초대장을 받을 때 20하나 6년부터 의상 대여 서비스도 할 것이라고 들었는데ㅎㅎ그렇게 열정, 유쾌하고 편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스튜디오입니다.


    저도 선생님 스튜디오에 액자를 맡겨놓은게 있어서 방문해야하는데 내친김에 사진한장 찍어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