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아본인운서] 신입아본인들의 일 방, 그렇기때문에 방송이스토리. 뉴스, 운동, 라디오DJ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0:40


    >


    2016 MBC 43기 신입, 나쁘지 않아서 일을 기억하시죠?요즘 어떻게 방송하는지 예쁘지 않아.교육생들에게 팁도 주고 모니터링을 했는데, 먼저 이 중에서 가장 흥미롭게 지켜보는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


    1993년생 만 23살 그리고 172cm키를 자랑하는 김민형 아나!!


    >


    우연히 1방을 봤는데, 내용의 속도는 다소 이른 듯했지만 아주 편안하고 확실하게 독서를 했어요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는 키와 선한 얼굴이 기대감을 주고,"투피스 바지 정장을 왜 그렇게 멋지게 차려 입을까?라고 뉴스를 보지 않아도 그녀의 바지 정장차림은 색깔별로 캡쳐를 해놓기도 했습니다. ㅋ


    >


    >


    >


    나는, 이번이 생애기 쿨하게 포기한 키라쿠지가!! 그녀에게는 홀가분합니다~ (나쁘다고 생각하는 프로필을 찍는 프렌드들은 이런 슈트도 참고해주세요^)^)


    >


    의상을 입은 모습을 보면 아시겠지만 모두 예쁘고 화려해 보여도 그녀가 특히 눈에 띄는 색이 느껴졌나요?


    >


    그래서 제가 카테고시를 치기 전에 이 색이 예뻐요. 저 색깔이 예쁩니다'질문보다 다른 경쟁자들과 같은 색 1지온 정 내가 정 이야기 눈에 띄는 색깔!베스트 색깔을 찾아 컬러 진단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프로필과 카테고에서 살아남아야 다음을 기약하기 때문에


    김에 더 소치하고~일 0월 한 0일경부터 3시, 경제 뉴스는 앙쥬히아봉잉카 진행했습니다?


    >


    하나방과 어제 방송 사진이다.여러분의시선은어떻게평가하고있나요? 한 방은 우리가 그토록 원했던 1을 대중 앞에서 출발해서 매우 떨립니다~한개의 방 시절 조금 톤이 흔들리고는 있지만 후에 마스크가 점점 안정합니다. 잘하세요~그래서하나방보다더세련되고더매력적으로포현된메이크업이눈에띄네요.^^


    >


    >


    하나하나 달 2일부터 운동의 다이어리를 진행하는 청도·슬기 아나운서 예쁜 미모에 날씬한 몸매까지. 운동 프로그램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예전 진행자가 남자였기 때문에 밝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살려서 담력 있는 목소리로 말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상대적으로 오른쪽보다 왼쪽 턱이 가늘고 길어서 그 부분을 커버하는 것 같은데, 머리의 여러 가지 변화를 주면서 나쁘지 않은 색과 스타일도 더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


    지난주의 이야기 뉴스 데스크에서는 이·정민 아나운서가 하차하고 앞으로 정·다희, 나쁘진 않다고 발표되었군요?주로 스토리 뉴스는 헤이 1앵커의 휴가 때 대타 진행이 열리는도 하고 책상 자리가 익숙한 평 1뉴스로 가는 지름길(?)로 알려지기도 한데요 눈길이 많이 집중되는 만큼 부담스러운 자리 1및 소견합니다.지속징의 2시의 데이트에 출연하고 이그와은스의 미팅한 여성(?)과 화제가 된 예쁜 그녀!앞으로 뉴스에서 탄탄한 진행을 기대합니다. 참신하고 멋진 그녀들의 행동을 응원하면서, 우리 교육생들도 훗날 당신들의 자리에 있는 선배들을 보면서 꿈을 더욱 키워, 나쁘지 맙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