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글자막, 영어자막 다같이 보기 (feat. 크롬)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3:48

    ​ ​ 안녕하세요:0진록 이프니다니다.어느새 20하나 9년 한 달도 지그완가 있네요 요즘 Netflix과 왓챠 플레이에 빠지는데 겉으로 보기도 즐겁지만 영어 발 sound와 함께 보는 방법이 있거든요.자막은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었어요.넷플릭스에서 볼때마다 한글자막만 보는게 아쉬웠는데 한영자막을 보니 더 이해하기 쉽게 보았는데 재밌더라구요.한영자막을 같이 본다면 영어공부를 같이 할 수 있는 night 이죠! 드라마 하면 넷플릭스, 영화 하면 Wature Play 이지만 저는 두가지 다 결제해서 보고 있는 중입니다.드라마 보는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넷플릭스 지분이 높지만, 없는 것을 보충하면서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20하나 9년에는 왓챠 플레이 과인 넷플릭스에서 보는 시리즈를 하그와잉 두개 들어 볼 생각입니다 :)​​​


    ​ ​ 0)크롬 다운로드 크롬이 기본적으로 다운로드고 있는 PC가 있지만 없겠지요.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크롬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https://www.google.com/chrome/


    >


    1-1), 크롬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는 이하의 링크에서 크롬 웹 스토어에 접속한 뒤'Chrome에 추가'를 억지로 지 르로 다운로드합니다.(크롬웹스토어에서 nflxmultisubs 검색)


    >


    ​ ​ ​ 것-2) 바른 다운로드 해서 지는 경우는 '크롬에 추가'버튼이 '평가하는 '로 바뀌고 있습니다.


    >


    ​ ​ ​ 2)다운로드 후 Secondary Subtitles에서 두번째 자막을 선택하면 끝!저는 그래서 영어가 본 자막이 되어 세컨드 자막을 우리말로 설정해서 봤다.


    >


    ​ ​ 3)의 추가 크롬 주소창의 옆에 NN을 클릭하면 자막의 크기 설정 변경이 가능할 것이다.


    >


    >


    첫)레이아웃-자막의 상하 위치 2-첫)폰트 크기-처음에 보이는 자막의 크기 2-2)폰트 크기-두번째로 보이는 자막의 크기 ​ 나는 Primary를 영어 5에 설정하고 Secondary를 한글 3으로 설정하고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영어에 더 집중할 수 있거든요. 그러면서 해석도 어렵게 느낄 수 있습니다.​


    >


    확실히 보이지는 않지만 글꼴 크기 차이가 있죠?오한상은 제가 좋아하는 넷플릭스 한글자막과 영어자막을 함께 보는 한 영자막 설정의 비법에 대해 알아왔습니다.다음부터는 내가 살펴본 Netflix후기 시리즈를 아래과 두 포스팅 하고 보겠습니다!요새 시간이 있을 때는 넷플릭스 없이는 못 삽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