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를 의심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7:39

    미국에서는 매년 70만명이 심장 마비로 고통 받고 거의 40만명이 동맥 심장 질환으로 사망한다고 합니다.심장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주된 목표이지만, 조기 발견도 차선책입니다.조기 발견하면 심장 발작의 발병을 늦추거나 나쁘지 않게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심장 질환의 거의 80%가 라이프 스타 한 화쵸은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다음 증상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


    대머리는 동맥경화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약 37000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정수리 부분의 심한 대머리는 동맥 경화의 조용한 신호하다만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다른 4000명 이상의 여성을 포함한 7000명에 대한 연구에서 대머리가 중간 정도로 치열할수록 갈스록 남녀 모두에게 심장 질환으로 죽을 위험을 배로 늘리겠다고 발표했습니다.


    >


    2. 귀 주름, 낯선 표시 중 아래 나쁘지 않아의 귓불의 주름은 의학 연구 보고서에서 수십년간, 동맥 경화의 징후로 언급되 옷슴니다. 귀에 자국이 생기는 것은 심장 동맥을 포함하여 순환이 나쁠 때 생깁니다. 하나부 전문의들은 주름이 노화의 한 가지 반적신호 하나뿐이라고 주장했지만 연구원들은 지난해 동맥경화를 측정하기 위해 가장 정교한 CT스캔 방법을 사용해 귀의 주름이 심장질환을 예시하고 발견했습니다.


    >


    3. 종아리의 아픈 증세 절뚝거리기 아테롬송 동맥 경화증은 특히 흡연자에 괜찮은 구멍을 나쁘지 않아눙데, 동맥 경화증을 한 저와 키키 전에 다리의 동맥을 압박합니다. 이 증상이 나쁘지 않으면 지체 없이 검사를 해 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 병원에 마스크 의사가 다리의 맥박을 검사하고 다리의 혈압과 혈류량을 쉽게 측정하여 혈액 순환이 나쁘다고 진단한다고 합니다.최근에도 얼마든지 사건을 개선할 수 있는 식이요법과 치료법이 많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심장병을 진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식물성 식품을 더 먹고, 동물성 제품을 줄여서 걷는 스포츠를 시작해야 해요.


    >


    4. 턱의 통증이 증상은 여성에게 더 자주 일어나지만 남자도 주의해야 한다.하버드 의과대학에 따르면 턱과 목의 통증은 협심증의 일반적인 증상으로, 이는 심장으로 일부 혈액의 흐름이 불안정하여 서자 신타자를 신는 현상입니다. 통증은 심장에서 통증 신호를 전달하는 시신경이 목, 턱, 머리 및 왼쪽 팔에 지속적으로 접촉하기 때문에 발발한다.  5. 허리 아픈 허리 통증은 노화된 근육의 단순한 징후가 아닐 수도 있슴니다.이 부위에 혈류가 감소하면 척추를 이완시키는 디스크가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통증이 느껴집니다.첫번째로 건강에 대한 걱정 이전에 올바른 식연습과 적절한 운동으로 예방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언제 자신의 기본을 충실시키는 것이 가장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여러분의 건강을 항상 응원하는 백세장수 건강명가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