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인가수 조명섭 내용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9:37

    >


    ​​


    가수님! 이미 명의예요가수분들의 위로 답장도 나쁘지 않고 약이 많이 됩니다 가수님에게 이 글이 전해졌으면 하는 동네에서 누군가 올린 글을 내가 감히 리메이크 하겠다.가수분이 이 글을 읽으시면 가수분 스스로 아무리 나쁘지 않고 대단한 분이라고 생각하거든요.가수님은 이제 명의님입니다 저는 아래 어느 선생님의 글을 보고 얼마나 기쁘고 가슴 아팠을까요?여기에 제가 어떤 내용을 추가할 수 있을까요? 내가 죽을만큼 아프던 날 대나무 소리가 더 쉽게 느껴지던 날이었어요. 마약성 진통제를 계속 먹고 그저 몽롱하게라도 숨어들어 통증을 잊고 있던 날이었어요. 그 날 아들이 묻어 준 TV중에 kbs2에서 뮤직카 괜찮아, 하나 43회 재방한 날 우연히 울카 수님의 꿈 속에 사랑의 노래를 들었는데.. 순간 놀라움을 경험했어요. 울가수님의 뮤직에 쭉 빠져서 아픔을 잊고 있었던 것을 음악이 끝나서 기쁘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순간에 마약성 진통제보다 300배 아니며 더 좋은 엔케 팔린이라는 호르몬이 자기 몸에서 발생한 것 같아요 이건 내가 학부 때 배운 것입니다. 당시부터 소울 가수님을 찾을 수 있는 모든 매체를 클릭하여 찾아가고, 알마스크 소울 가수의 아픔에 백퍼 공감하며, 진심을 아끼는 마음으로 제가 이 가수의 아픔 위에 따뜻하게 손을 내밀어 주고 싶어서 뮤직을 듣고 다시 들어보니 정말 외롭고 제가 치유를 더 많이 받고 있었습니다. ᄒᄒ 왜 제가 죽을만큼 아픈걸 노래를 듣는 순간에 잊을수 있었는지 울가수의 노래를 들으면 들을수록 알겠어요. 그것은 우연히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당연했습니다. 그건... 아픔을 겪으신 소울 가수님이 정말 어린 힐링 뮤직을 부르셨기 때문인 것 같아요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울명섭 가수님만이 가진 진짜 성으로 가벼운 운에 맡기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주어진 환경에서 끊임없이 나쁘지 않은 역량을 개발하고 발달시킨 산물이었기 때문에 그런 거대한 힘을 가지게 된 것 같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악취가 다르지만, 굉장히 감동적인 것은, 저 혼자가 아닌, 많은 사람의 입에서 같은 내용을 듣게 되었습니다. 을명섭씨는 저에게는 의사보다 더 큰 치료를 해 주는 의사입니다. ᄒ 고마워. 음악할때의 당당함과 모양도 형언할 수 없는 제스처, 그리고 아름다운 미소, 대처 능력, 목짓, 손짓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울어도 울어도 더 보고 싶은 고란울 가수를 무한히 응원한다. ᄒ멜론 아지톡 가시면 관련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