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렌프리, 엠마어린이플턴(Emma Eppleton)에 대해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3:07

    >


    왕좌의 게임니다의 마지막 시즌이 허무하게 끝나고 나서 보기만 하는 미드를 찾기도 전에 혜성과 함께 등장한 "위처"는 모두 재밌네, 재미없네, 라는 이야기도 많고,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이랑 싱크로율이 어쩌고저쩌고.근데 저는 너무 재밌었어요.역시 판타지 덕후답다고 과인하나요?그중에서 위처 시즌 한 편을 혼자 캐스팅한 내 마음 속의 여주인공 렌프리 엠마 아이플턴에 대해 알아보자.


    >


    ☞ 이름:엠마 아이 플루톤(Emma Eppleton)☞ 출신지:영국의 옥스퍼드 ☞ 나이:1991년생 만 29세 ☞ 키:180cm☞ 요쥬움 쟈크:넷플릭스'Traitors'(2019.02)주연'위 조'(2019.12), 조연.


    >


    위처의 원작이 게임에서 더 유명하기 때문에 드라마 제작의 모든 등장인물과 게임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출연한 모든 배우 중에서 유 1 하게 논의를 피하고 다닌 여배우 아니냐는 것입니다.


    >


    세심한 감정선을 느낄 수 있는 장면이었던 것 같습니다.이 다음에 게롤트와의 격투 장면이 있다고 생각하니 더 애切하게 느껴지는 키스신.


    >


    확실히 엠마아이플톤 과인이 장신이었기 때문인지 격투 장면은 담백하고 매우 멋졌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이 격투 장면이 'With 시즌 하나'에서 가장 명장면이라고 하소연합니다.주인공 게롤트보다 더 멋있었던 장면의 하인.


    >


    우리 자신 라에만 아니라 할리우드에서도 널리 알려진 배우가 아니고 좀 생소할지도 모른 최근 넷플릭스 TV드라마에서 방영된 Traitors(20하나 9.02)이라는 첩보 드라마에서 스파이 역할 악역으로 출연, 연기력 품품했습니다.Traitors는 아직 보지 못했지만 엠마 아이플턴을 위해서라도 한번 보자는 소견이 붙을 정도로 위처로 자신감을 갖는 엠마 아이플턴의 존재감은 짧지만 대단했다.언제 시간 자신감을 갖고 있으면 1번 정도 주행해야 합니다.


    >


    >


    >


    instargram그램의 사진을 보면 전문 모델 같은 분위기가 가득합니다.실제로 에마 아이 플루톤은 16세 때부터 부모들의 제안에서 모델 활동을 한 베테랑 모델이기도 하다.프로필을 보니 역시 키가 180cm... 모델활동을 하면서 연기에 매력을 느끼고 그후 연기활동을 시작했어요.


    >


    서양 배우의 사진을 보면 주근깨 투성이의 사진도 꽤 많이 볼 수 있는데요.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사진들이 당당하고 너무 멋지다고 생각해요.


    >


    >


    >


    위처에서는 조연으로 한편에 짧게 등장했는데 시즌 중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가 엠마 아이플턴이었던 것 같아요.게로 루토우욕의 '헨리 카빌'과 함께 일하는 20%캐스팅이 아니었저 싶습니다. 미소 이다잼 매력적인 배우 엠마 어린이 풀턴 빨리 다른 넷플릭스의 드라마 과인 영화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엠마애기플턴(Emma Eppleton) 에스엔에스그램의 주소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