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산 사주 : 색깔사주] 신년운세 토정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4:07

    현재는 사무실을 이전했다고 합니다.ㅜㅡㅜ 안산에서 임 잼 좋았을텐데. ​ 이전 사무실은 ​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22-7번지


    ​ 20하나 8년 새해가 열렸는데, 아직 sound료크우로눙 20하나 7년이라는 점!아직 설이 접근하지 못하고!괜찮은 동네 언니와 함께 수리 명리학을 보러 고고했습니다.


    안산대학교 근처에 있는 컬러숍!


    >


    색칠해주는 운세카페는 아니지만 선생님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요! 부담스럽지 않게 제 블로그에 남기게 되었어요! 갔다온 사람이 많았어! 쿠쿠ク


    >


    유리에 색으로 표시된 몇 명의 모래톱을 볼 수 있지만, 우리는 봐도 알 수 없다는 점! ᄒᄒ 안은 기다릴 수 있는 공간과 사주 볼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 코팅할 기계와 사진이 너무 많았어! www.


    >


    사진찍는거 되게 좋아하는 선생님!! 따라서 실제로 보러오는 사람들도 직접 찍어서 바로 인쇄해주는 +_+ 캬캬캬! www.


    >


    상다소 음비도 높지 않아! 왜 주인의 카페 가면 죠은하프상그다소움는 5만원의 경우가 있는데, 요 긴 하나인 만원이니까 4명 가족 야마미야 다소움은 할인도!


    무한도전의 피규어도 있고 책상에는 인쇄용지와 컬러 연필도 있다 그래서 색깔을 나눠보고 싶다 www.


    >


    자리에 앉으면 바로 위, 뒤가 들어온다! 생년월일까지 내용을 쓰면 깔끔하게 한문으로 작성표를 채우고 과오이다.그리고 녹음해도 된다고 해서 바로 START!


    >


    태어난 연/월/하나/시를 가지고 있지만 상부에 4개는 하늘 아래 4개는 토지.​ 하늘과 땅은 만나자고 해서 기둥이란 ​ 기둥이 4개와 사주(네사, 기둥 주)문자가 8개 팔​ 나의 부모가 나쁘지 않어서 준 것.제가 태어난 세월 하나 시에서 정해지는 것이 "운명"​ 크게 가는 운세가 사람마다 하나 0년 단위로 팍이은코 언니는 한개 단위로 나쁘지 않아는 0단위로 바뀐다고 하셨다.


    >


    시모 별표는 5복!오행에서 목성, 화성, 수성, 금성, 토성의 일입니다.


    >


    그렇게 오행에 색을 칠한 후에 설명하는 쇼쯔다온 행에 점수를 주게 된 데 일 00점 만점에 5개 때문에 남김없이 20점씩 가지고 있으면 좋겠다!!!아래 왼쪽 사진에 표를 보고점수를 더하면 안다. 신기 신기 신기 신기 신기!!기!!기!!기!!기!!기!!기!!▼


    >


    본인은 얼핏 봐도 불화가 많았고, 누나는 흙부대가 많았다.


    >


    "오행"이니까 피해야 할 색, 바삭바삭해야 할 색이 있는데, 한의원에서 보는 것과 같은 오링테스트를 했습니다! 무한도전이라도 한 테스트라고 언니가 이 스토리를 한 [그러니까 무한도전 피규어가 있는 것일까??노란색을 잡고 힘은 약하지만 검은색을 잡고 힘은 세진다.나는 빨간색을 들고 거짓없이 힘썼는데 -_+ 손가락이 잘 벌어졌다는 것.


    >


    색에 따라 좋은 직업 / 피해야 할 조심해야 할 음식, 색, 띠, 오관, 병소, 오지 등 다양한 것들이 있었다. +_+


    >


    사주풀이가 다 끝난 얼굴! 본인과 언니에게 좋은 색으로 골라서 부적을 써주고 있는데! 부적에 쓰여져 있는 글씨는 좋은 글자를 합쳐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


    >


    의견 많은 언니! 노란색이 많아서 지금 노란색으로 입으면 안 된다고 했어. 시골로 귀농해도 안 된대요.언니는 완전 도시여자야. 그리고 언니가 부족한 색깔은 하얀색,빨강,검은 금,불,물속에서 내가 화가나서 한참동안 내 옆에 붙어있으라고 했어. 콩가루가 내린다 ᄏᄏᄏ


    >


    노란 색이 많은 사람은 단것을 피해야 할 것이라면 말씀하신 소리 남편 복 자갈 좋다고 했고 남편은 언니와 돈밖에 모른다고 언니는 돈 걱정은 안 해도 되라고+_+[아 닛 제1 부럽다]올해는 무도가서 가을기운을 타고 내년에, 내후년에 좋은 방향으로 빠지라고 해서!!! 언니는 김 1여름 휴가만 즐겁게 지내고 오면 된다.


    >


    정말 신기한 사주 팔자


    학교 교사쪽으로 가면 자신은 제대로 가르치는 초등교육이 옳으면 특기는 약하지만 골고루 가지고 있다.자기는 돈만아니면 -_-ω 제한하지만 좋아하는 돈이 없다고 극복하고, 슬픈 것 불이 많아도 자신은 촛불 같은 불이라 단독 쓰면 잘 될 거라고 했다.옆에서 누가 오면 촛불이 흔들리듯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동업은 절대적 하지리 이야기라고 했다.


    >


    친구는 사교성도좋으니까 돈관리만 철저히 하라고 했지만, 지금 당장 연락하라고,,최근 가계부를 안썼으면 어떻게 하셨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다시 돈 정리하고 가계부 쓰기에 ᄏ 작년 여름까지 힘들었던 사주님, 그냥 그때까지만 해도 힘들었던 사주님이라고 할 것이다.​ 그런데 지금 좋다고 친정도 함께 좋아지면 암흑 같은 터널은 지금 벗어난 것이라고 자신 있게 1을 해도 된다고 하셨다.


    >


    올해 다 좋은데, 서울 무료크 4.5월 달만 주의하라고!그리고 심장을 다스리는 것이 좋은 고혈압에 주의!(웃음)음식은 열이 있는 쓴맛, 열성 있는 것은 피하세요.)


    댁에 즐거웠던 사주초가 가끔식이었어!!+_+사고, 개인컷도 찍고, 커플이라도 사진 찍어주시고, 행운의 부적도 주시고!!! 이것저것 흥미가 많으니까 색에 맞는 직업도 더 넣으세요+_+ 짱짱맨!!!!! 그래서 토정비결도 따주셨는데 와인은 굉장히 와인답게 구와구와! 명함에도 좋은 향기가 나는 색을 쏜다! 즐거울 때 언니랑 같이 데이트를 해버려서 굉장히 즐거웠어!! 커플끼리 이색 데이트 하러 와도 굿! 와인 남편과 다시 한번 가자.


    >


    우리 사주만 보러 갔는데, 잠깐 남편의 생년월일을 듣고 궁합도 봐주고! 디테일하게 하자. 자신만만한 목소리로 설명해주면 사주 팔자에 빠진 하루!! 그리고 카톡으로 남편의 정확한 시를 알게되면 보내달라고 하자신다!!! 안산색을 살 경우 무료로 A/S까지+_+


    내가 별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빨강과 핑크색을 이제 피하기로 난 이제 흰색과 검정색만 입을래.


    #안산 색 사주#색 사주 카페#안산 사주#20하나 8년 새해 운세#궁합#애정#결혼#적성#취업#재물#학업#이사#건강#작명#안산 이색 데이트#토정 노하우


    댓글

Designed by Tistory.